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수지·김국진, 호텔보다 럭셔리한 집 공개

연예, 방송

by 이바우미디어 2021. 4. 29. 12:40

본문

가수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과 함께 거주 중인 보금자리를 공개했다.

강수지는 27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에 '수지 집 아침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한 편 올렸다.

강수지는 영상에서 "오늘은 저희 집 오전 아침의 모습을 조금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여러분도 아침에 일어나시면 커튼 열고 창을 열지 않나, 나도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안방에서 일어나서 커튼 열고 침대를 정리하는 거다, 내추럴하게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화이트 계열에 옐로우로 포인트를 준 베딩이 우아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 그는 "마음 같아선 베딩을 다 다렸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거실 베란다로 발걸음을 옮긴 강수지는 마찬가지로 커튼을 젖히고 "이곳에서 가끔 차도 마시고 책도 보고 밥도 먹는다. 아주 작은 공간인데 베란다 끝을 이렇게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우드 컬러의 리빙템이 아늑한 느낌을 줬다.

영상 말미 그는 카메라로 반려견을 담으며 "여느 집이나 아침 풍경은 똑같다. 자고 일어나서 잠자리 정리하고 창문도 열고 환기시키며 하루를 시작한다. 하루를 시작할 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라며 "에너지 넘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수지와 김국진은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만나 지난 2016년 8월 열애 사실을 알렸으며, 열애 2년만인 지난 2018년 5월23일 결혼했다. 올해 결혼 4년차를 맞이하는 부부는 지난 1월 강수지tv에 함께 등장해 골프 수업을 진행하는 등 여전히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출처 강수지 유튜브 채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