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갑자기 불안증세 호소한 '뉴이스트 맏형' 아론

연예, 방송

by 이바우미디어 2021. 1. 2. 15:22

본문

그룹 뉴이스트 멤버 아론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아론 인스타그램

 

1일 뉴이스트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아론은 최근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본인 및 뉴이스트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 끝에 아론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아론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아론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며 뉴이스트는 당분간 4인 체제로 운영한다. 아론의 팀 활동 재개 관련 내용은 추후 별도 공지하겠다"고 전했다.

뉴이스트 멤버 중 맏형인 아론은 팀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빅히트 레이블즈 합동 공연에 출연하는 등 최근까지도 무대에 섰다.

아론 인스타그램

▶다음은 뉴이스트 아론 활동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뉴이스트 멤버 아론 군의 건강 상태 및 활동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아론 군은 최근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론 본인 및 뉴이스트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 끝에, 아론 군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아론 인스타그램

이에 아론 군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뉴이스트는 당분간 4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항상 뉴이스트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론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언제나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더불어 아론 군의 건강 및 활동에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리며, 팀 활동 재개와 관련하여서는 추후에 별도로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