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견미리 둘째딸’ 이다인과 6개월째 연애중인 이승기

연예, 방송

by 이바우미디어 2021. 5. 24. 20:38

본문

배우 이다인 측이 이승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24일 오후 한 매체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의 열애설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열애설 보도와 관련,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인정했다.

이어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이승기와 이다인이 지난해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1987년생과 1992년생으로 5살 차이인 두 사람은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 등으로 가까워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가수로 데뷔해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등 히트곡을 냈다. 이후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드라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등과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마우스'를 마쳤고, 현재 SBS 예능 '집사부일체' 등에 출연하고 있다.

이다인은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앨리스'에도 출연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도 잘 알려져 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