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다인♥이승기 열애에 견미리가 보인 현실 반응

연예, 방송

by 이바우미디어 2021. 5. 30. 19:55

본문

배우 견미리가 딸 이다인과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열애에 소감을 전했다.

견미리는 지난 29일 홈쇼핑 채널 CJ온스타일의 한 방송에 출연했다. 비타민 앰플 세트를 판매하기 위함이었다. 

이날 방송 진행 중 쇼호스트가 “요즘 따님 좋으시겠다”며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이승기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이에 견미리는 “저도 좋다”고 화답하며 웃음을 보였다.

이다인과 이승기의 열애설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만큼, 이다인의 어머니인 견미리의 간접적인 발언 역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4일 이승기, 이다인의 열애 소식이 보도됐다. 5살 나이 차인 두 사람은 배우라는 직업과 연기에 대한 열정,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로 가까워졌다. 서로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승기의 할머니 댁에 함께 방문할 정도로 남다른 애정전선을 자랑하고 있다.

이승기의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현재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다.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역시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앨범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다 줄꺼야' 등으로 사랑받았다. 이후엔 드라마와 영화로 활동 영역을 넓혀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로 신인 시절부터 주목을 받았다.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해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출처 CJ온스타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